2018 설연휴 볼만한 추천 영화 순위

핫이슈|2018. 2. 14. 18:06
728x90

1.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Maze Runner: The Death Cure, 2017)


1,2편보다 거대한 스케일을 보여주며, 화려한 액션으로 재미가 있다는 평입니다. 빠른 전개로 긴박감도 있고, 조금은 달라진 듯한 느낌도 준다고 합니다. 설연휴 보기에 딱 좋은 영화일 것 같습니다. 역시 명절에는 이렇게 스케일이 큰 영화를 봐야지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무슨 말인지 금방 캐치할 것입니다. ㅎ (이왕 돈주고 보는 영화인데)


​2. 조선명탐정

다소 너무 어린 아이들이 보기에는 안좋은 장면이 나옵니다. 영화관에서 허용하는 나이라면 온 가족이 보기에 좋습니다. 우선 그렇게 거대한 이야기는 아니고 가볍게 보기에 좋습니다. 스토리도 있고 기승전결도 있습니다. 김명민의 초반 웃기는 장면이 이미지를 팍 깨주는군요 ㅎ 


당연히 다음편 예고까지.. 앞으로도 몇 번 더 영화로 만들려고 하나 봅니다. 재밌는 시도입니다.


3. 블랙팬서


어떤 리뷰에서 이런 댓글이 달렸습니다. "염력" 영화로 눈이 썪었었는데, 이 영화 보고 다시 밝아졌다구요 ㅎㅎ 원래 영화란 것이 스토리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인 영상의 통일된 색감이 중요하단 사실 처음 들으셨죠. 영화란게 그래서 아무나 하는게 아닌 것이지요. 


암튼 이 영화는 마블 영화로 매니아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블랙팬서는 비브라늄이 나오는 국가 이름이자 와칸타의 통치자들이 물려받는 칭호라고 합니다. 숨겨졌던 <와칸다 왕국>이 펼쳐지고, 고대와 첨단과학의 대비를 엿볼 수 있고, 비행장면, 추격전이 흥미로우며, 블랙팬서만의 독특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의 부산이 영화에서 나오는 것이 특이한 사항이구요, 전체적으로 볼거리가 많고 가족과 함께 큰 기대없이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4. 패딩턴 2


영국의 휴 그랜트가 나오는 영화는 소소하지만 볼만하다(?) 물론 백퍼는 아니겠지만, 대부분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번 <패딩턴 2>가 입소문으로 인기가 올라갔다고 합니다. 스토리가 탄탄하고 웃음이 쉴새 없이 터지구요... 뭉클한 가족애를 그려냈으며, 온가족이 보기엔 안성맞춤이겠죠? 


​5. 코코


<신과함께>가 <코코>를 따라한 것이 아닐까 착각이 들게하는 사후세계 영화입니다. 해골이 많이 나와 이런거를 아이들 보여주면 안되겠다 생각하실 분도 있으실테지만, 귀엽게 해놔서 그다지 큰 거리낌은 없습니다. <코코>에서는 살아있는 사람이 죽은 사람을 기억해 주는 한 사후세계에서 영생하게 된다는 내용인데 후반부에는 저절로 눈물이 나게 하는 감동적 파트가 있습니다. 


- 특이점 : 멕시코 전통축제 장면이 한국의 추석과 비슷하다는 점입니다.


6. 신과함께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한 추천입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감동적인 영화를 같이 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우리는 누구나 실수합니다. 하지만, 더욱 세상이 아름다운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 사랑하는 힘이 있어서가 아닐까요?


설연휴 영화와 함께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