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꼴 스타 - 故 김성민 & 헨리카빌

핫이슈|2018. 2. 14. 19:54
728x90

서양인과 동양인의 두상의 구조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서양배우와 한국배우가 100% 닮기는 힘들지만, 최근 슈퍼맨 영화에 출연했던 헨리 카빌과 김성님 배우가 이미지가 매우 닮았습니다.


배우 김성민 씨는 워낙 이미지가 반듯하여 마약 사건 이후 재기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아쉽게도 나이 43살에 자살로 생을 마감했습니다. (2014년 자살 시도 경험 있음)


배우 김성민은 결혼을 했지만 초혼인데 비해, 아내는 재혼이었고 당시 18살 아들(아내의 전남편의 아들)만 있고, 본인 자녀는 없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배우 김성민의 유작인 '숲속의 부부'(감독 전규환) 영화는 세상 끝에 내몰린 사람들의 잔인하게 황홀한 슬픈 이야기로, 고통과 아픔을 담아낸 판타지 드라마 영화입니다. 한국영화사상, 파격과 금기의 한계를 넘어선 최초의 한국영화라고 합니다. 이 영화는 2018년 2월 15일부터 18일까지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 신도림 롯데시네마 등에서 4일간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혹시 이런 파격적인 영화 때문에 부부싸움을 했던 것은 아닌지... 배우라면 연기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에요...


많은 연예인들 중에 어려워도 기쁘게 인생을 살아가는 이도 있고, 깊은 시름에 고통받는 분들도 계시리라 믿는데요, 제발 이럴 땐 그냥 유럽행 비행기를 끊고 3개월 동안 아무 생각하지 말고 갔다 오시기를 바랍니다. 제발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