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월 개봉 예정작 영화 리스트

핫이슈|2018. 2. 14. 19:02
728x90

​1. 지구:놀라운하루 - 100권의 책보다 소중한 94분간의 위대한 경험, 기적같은 자연과 생명의 판타지

다큐멘터리, 가족 

영국 94분 2018 .02.22 개봉

감독 : 피터 웨버, 리처드 데일, 리신 판


BBC가 선사하는 <지구> 두번째 이야기는 전 세계 흥행수익 1억 1,200만 달러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세상을 놀라게 한 기념비적인 작품의 그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내레시션은 배우 이제훈이 맡았고, 1편에 이어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헐리우드 리포터는 "경이로운 대서사는 감격 그 자체"라고 말했고, Indie London은 "매력적인 이야기와 생명들로 가득 차 있다"고 감탄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에서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스놉시스는 총 4개입니다. 오전, 오후, 저녁, 밤


오전 

지구에서 가장 척박한 갈라파고스 화산섬에서 탈출 대작전을 펼치는 '바다 이구아나'

게으른 것 같지만 사람보다 치열한 하루를 사는 아기 '대왕판다'


오후

온순한 줄 알았지만 아프리카 태양 아래 숨막히는 몸싸움을 벌이는 '기린'

바닷속에서 여유로운 낮잠을 즐기는 '향유고래'


저녁

인간보다 감동적인 부성애의 주인공 '턱끈펭귄'

짧은 하루 인생을 위해 짝짓기 춤을 추는 헝가리 티서강의 '하루살이'


밤 

부드러운 실로 날벌레를 잡는 아름다운 '반딧불이'

자연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활홀한 불빛쇼


​2. 더포스트 - 세상을 속인 완벽한 거짓말/세상을 바꾼 위대한 폭로

드라마, 스릴러 미국 

116분 2018 .02.28 개봉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 2017 전미비평가위원회 작품상 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 수상

-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 제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주요 6개 부분 노미네이트


이 영화는 네명의 미국 대통령이 30년간 감춰온 기밀(펜타곤 페이퍼)을 전격 공개한다는 설정입니다. "베트남 전쟁은 조작되었다!" "미국 정부 30년간 국민 우롱?!" "뉴욕타임즈의 특종 보도에 워싱턴 포스트도 사활을 건 보도 결정!"


과연 그 내용의 진실은? 궁금해집니다.


* 펜타곤 페이퍼란? 미국 정부가 정치, 군사적으로 베트남 전쟁에 개입했다는 내용을 담은 미 국방부 1급 기밀문서입니다.


3. 50가지 그림자:해방

드라마, 멜로/로맨스, 스릴러 미국 

105분 2018 .02.21 개봉

감독: 제임스 폴리


전 세계를 사로잡은 파격 시리즈의 가장 강렬한 마지막 챕터.


호불호가 갈렸던 50가지 그림자 시리즈가 막을 내리나봅니다. 그런데 궁금했던 여러 단서들이 마지막에서는 해소가 될지 궁금한데요.. 


"모든 규칙이 뒤바뀐다" ?? 뭘까요? 이 메세지는? ㅎ


- 극중 남자 주인공인 크리스찬 그레이는 "당신은 나를 미치게 해"라고 말하는 완벽하고, 분명한 취향을 가진 남자입니다.

- 극중 여자 주인공인 아나스타샤 스틸은 "자꾸 반항하고 싶게 만드니까"라고 말하며 깨어난 본능, 치명적 매력을 예고하는 여자입니다.


이와중에 전단지 속 이야기가 재밌네요. 여기에도 적어봅니다.


Q. 남자를 지배하고 싶은나, 이대로 괜찮을까요?

저는 대학교를 졸업하고 이제 막 출판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에요. 얼마 전 우연히 젊은 CEO를 인터뷰할 기회를 갖게 되었는데, 그 사람은 한 회사의 대표라는 걸 믿을 수 없을 만큼 섹시했어요. 여자들의 로망인 화이트 셔츠에 수트를 입어도 숨길 수 없는 잔근육, 전망 좋은 사무실, 좋은 차... '나에게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야'라고 수없이 되뇌이면서도 저를 빤히 바라보는 그의 눈빛에 한마디로 '심쿵'해 버렸죠. 우연히 최근길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날, 그는 저를 나른한 눈빛으로 쳐다보더니 부드러운 키스를 시작했어요. 서로의마음을 확인한 후 저희는 빠르게 깊어져 갔고, 저는 그 사람에게 은밀하고도 확고한 취향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버렸죠.


제가 감당하기 힘들 때도 있었지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강렬하나 자극으로 저를 뜨겁게 만드는 이 남자를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그런데 문제는 그가 원하는 것보다 더 자극적인 것들을 제가 원하게 되었다는 거에요. 제 욕망의 한계치가 어디일지. 그가 이런 저를 감당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아요. 우리 관계는 이대로 괜찮을까요?


영화의 시작을 그럴싸하게 아주 심플하게 설명해주는 내용입니다. 뒷 문장은 이번 영화와 관련이 있구요. 대체 뭘 원하게 되었다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영화 시리즈 제목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수갑

- <50가지 그림자:심연> 가면

- <50가지 그림자:해방> 아이스크림


위 수갑, 가면, 아이스크림은 영화에서 사용된 Love toys(성인용품 기구)를 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