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심각한 저 출산율 문제 해결법 #저출산 #출산율 #0.78

728x90

0.78 출산율 - 세계적인 망신

 

한국은 자살율 등으로 세계적인 망신을 당해왔던 나라입니다. 그런데 이젠 저 출산율로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습니다. 저출산의 결과로 한국 사회가 고령화된 인구를 어떻게 먹여 살릴것이냐라는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그 문제는 현재 30대 40대로 20년후에 늙으면 고령화에 속한다는 것을 멍청하게도 모르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결국 2023년 현재의 30대 40대가 고령화가 되면 그 문제를 현재 태어나고 있는 아이들이 짊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결국 한국사회의 문제는 30대 40대에게 있는 것이고, 특히 30대에 더 있다고 봐야 합니다. MZ세대로 불리는 30대는 결국 실패한 교육의 결과로 생긴 괴물일까요??

 

어차피 니들이 늙으면, 혼자 외롭게 살게 된다는 것을 모르는 것일까요? 

 

결론적으로 이런 무능하고, 무책임적이고, 그나이에 스스로 결정하지 못하고 이도저도 아닌 애매하게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는 가망이 없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이민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가장 가능성 있는 나라는 동유럽과 중앙아시아입니다.

 

 

발트3국, 우크라이나, 루마니아 등 동유럽 지역과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등의 중앙아시아가 유력합니다. 투르크메니스탄 아래의 지역은 이슬람권이고 아랍 또는 인도계열로 적당하지 않습니다.

 

우선 동남아와 남미는 한국인의 특징상 키가 큰 체형과 전혀 맞지 않아 100% 빼는 것이 적당합니다. 인종 차별이 아니라, 이민 정책 후의 한국인의 사회도 같이 고려해봐야 합니다.

 

특히 히스패닉이라고 불리는 남미권은 미국에서 지금도 엄청난 사회 골치가 되었습니다. 태국의 경우는 과도한 성문화, 마약 등으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우선 매년 100만명씩 동유럽과 중앙아시아를 통해 이민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더이상 미룰 수도 없고, 이는 매우 즉각적이고 빠르게 결정이 되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