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욕망의 끝을 보여준 소치올림픽

핫이슈|2018. 2. 13. 15:34
728x90


​현재 변경된 소치올림픽 메달순위.. 또 변경되지 않을까?!..

소치올림픽은 끝났다. 러시아의 더러운 탐욕과 크림반도 병합이라는 전쟁으로 말이다. 러시아가 전체 1위를 한것으로 보였지만 모두 도핑, 심판매수, 편파판정 등으로 억지로 받아낸 금메달이었다.

러시아의 도핑은 전세계를 강타했고, 평창올림픽에서 러시아 출전을 금지시키자는 얘기까지 나왔지만, 러시아의 국기와 국명을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 결론지어졌다. 물론 도핑에 걸리지 않은 선수만 참여가 가능하게 되었다.​

과연 그렇게 억지로 1위 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나.. 인간이 얼마나 문제가 많은지.. 그 단면을 러시아는 전세계적으로 계속 보여주는 불쌍한 민족이다. 자기 나라 잘났다고 드러내는 꼴이 꼭 어려운 사람 도와주고, 뉴스에 나와 이야기하는 것과 같아 보인다. 남을 도운 것이 자신의 영광을 위해 도왔다면 그건 진정으로 도운 것이 아니니깐.. 그 차이를 러시아인은 이해를 못하는것 같다.

그 과정에서 1위를 하기 위해 러시아는 위협으로 김연아 금메달을 뺏어가도록 온갖 짓을 다 했을 것이다. 안봐도 뻔한 비디오다. 그 당시는 피겨 금메달이 없으면 1위가 불가능한 상황이었다.

자신의 우승을 위해 도핑까지 하는 나라가 편파판정, 심판매수 쯤이야 누워서 떡먹기였을 것이었다.

불쌍한 러시아.. 소치 세계 1위는 노르웨이가 되찾았고, 앞으로 러시아 순위는 조만간 더 내려갈 것이고, 조만간 김연아 금메달을 다시 주인을 찾아 되돌아 올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