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변기 막히는 데 다 이유가 다 있다!

728x90



뉴스에서 화장실 변기 옆 휴지통을 없앴다고 막힌다고 난리를 쳤던 적이 있었다. 선진국은 원래 없었고, 중국도 최근 공항, 호텔, 공공기관에 갔더니 한국보다 더 깔끔했다. 근데 뭔 난리인가 봤더니...

이 곳들은 원래 “막히니 휴지 넣지 마세요”라고 광고를 하던 가게들이었다. 그럼 이 가게들은 왜 계속 막히는 것일까?!

바로 변기의 불량이었다. 이건 휴지통이 있고 없고를 떠나, 휴지를 넣고 안 넣고의 문재가 아니라 첫번째 근본 원인은 변기였다.



기가 막히게 변기의 내려가는 구멍이 좁았다. 대부분 ‘변’ 그 자체로만 해도 막히는 구조였다.

이런 변기 제조 업체는 한국의 대림이 대표적인데, 대림 뿐만 아니라 한국의 기타 다른 업체도 이 구멍이 작거나 물이 내려가는 수압이 낮거나 문제가 많았다.

아니 구멍을 작게 만들어놓고 뭔 휴지 탓이야?? 물건이나 제대로 만들어라.

아마 한국의 변기 제조 업체는 그 문제점도 파악하지 못하고 있을 것이다.

한국 업체 제품은 소변기도 제대로 못 만들어서 공중 화장실 보면 항상 아래가 튄 소변으로 흥건하다. 이게 무슨 드러운 시츄에이션인가? ㅎㅎ 기가 차서 웃음만 나온다.

문화를 말하기 전에 회사는 제품이나 잘 만들고, 공무원 등 관련자는 제품 검사나 하고 사라. 둘이 제대로 대충 일하는 덕에 국민만 힘들다. 이게 말이나 되나??

중국은 현재 화장실 개혁을 부르짖으면서 일본 토토(TOTO) 제품으로만 바꿨다. 무엇을 의미하는가? 중국 관련 담당자는 제품 검사를 확실히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국의 대림 등 변기 업체는 제품이나 똑바로 만들어라. 내려가는 원리도 이해를 못했는데 어떻게 잘 내려갈 수가 있냐?? 똑바로 일해라. 웃겨서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