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앨리어스 (Alias)

핫이슈|2012. 11. 12. 00:20
728x90

 

 

앨리어스 Alias #미드영어공부 #미드회화 #재밌는미드 #미드추천

 

더블에이전트 (이중 스파이), CIA, FBI 등 첩보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앨리어스를 보는 것을 강추합니다. 주인공인 시드니(제니퍼 가드너)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앨리어스는 사실 처음에는 CIA, FBI와는 거리가 멉니다. 시드니는 사실 국가기관이 아닌 비밀무기거래나 고급 정보를 캐는 SD-6에서 일하는 것으로 이야기 시작이 됩니다.




 

또한 그냥 CIA얘기만 하면 자칫 지루할수도 있는데, 여기에 시드니와 CIA 에이전트 마이클 본의 러브 스토리가 가미됩니다.

 

 

시드니는 더블에이전트로서는 거의 1급 에이전트라고 할수 있습니다. 못해내는 일이 하나도 없는 만능 해결사입니다. 매 스토리마다 주어지는 임무가 최소 1개 이상이어서 보는 내내 어떻게 전개될까 궁금하게 만듭니다.




 

사실 시즌이 전개될수록 램발디가 남긴 유물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쪽으로 나갑니다. 그래서 자칫 이게 대체 뭔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시즌을 계속 보다 보면 나름 독특하고 결과가 어떻게 났을까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처음에는 타당성이 있는 듯한 내용인 듯 보이지만 시즌이 진행되면 될수록 조금 과학적이라기 보다는 미스테리한 쪽으로 흘러가는 듯한 내용으로 구성됩니다. 재미를 주기 위한 설정인 것인지 UFO 같은 신비주의적 요소를 가미하려고 했던 것인지는 직접 한번 보시고 평가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