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2 OST - Waterloo (휴 스키너) 가사 해석

728x90



Waterloo

Hugh Skinner and Lily


젊은해리:

My, my, at Waterloo 나, 나는, 나폴레옹이

Napoleon did surrender 항복했던 워털루에서

Oh yeah, and I have met my destiny 오 그래요, 난 내 운명을 만났어요

In quite a similar way 꽤나 비슷한 방법으로


The history book on the shelf 책장 속에 역사책은

Is always repeating itself 언제나 반복되죠


젊은해리 & 젊은도나:

Waterloo 워털루

I was defeated, you won the war 나는 졌고, 당신이 싸움에서 이겼어요

Waterloo 워털루

Promise to love you for ever more 영원히 사랑한다고 약속할께요

Waterloo 워털루

Couldn’t escape if I wanted to 나는 결코 여기서 벗어날 수 없어요

Waterloo 워털루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당신과 있는 것이 운명이란걸 알아요

Whoa, whoa, whoa, whoa 워, 워, 워, 워

Waterloo 워털루

Finally facing my Waterloo 드디어 워털루를 보게 되네요


My, my, I tried to hold you back 나, 난, 나는 당신을 붙잡으려 했어요

But you were stronger 하지만 당신은 완고했어요

Oh yeah 오 그래요

And now it seems my only chance is giving up the fight 이 싸움을 포기하는 것이 나의 유일한 선택인 것 같아요



젊은도나:

And how could I ever refuse? 내가 계속 거절한다면?

I feel like I win when I lose 난 지고도 이긴것 같은 느낌인데


젊은해리 & 젊은도나:

Waterloo 워털루

I was defeated, you won the war 나는 졌고, 당신이 싸움에서 이겼어요

Waterloo 워털루

Promise to love you for ever more 영원히 사랑한다고 약속할께요

Waterloo 워털루

Couldn’t escape if I wanted to 나는 결코 여기서 벗어날 수 없어요

Waterloo 워털루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당신과 있는 것이 운명이란걸 알아요

Whoa, whoa, whoa, whoa 워, 워, 워, 워

Waterloo 워털루

Finally facing my Waterloo 드디어 워털루를 보게 되네요


And how could I ever refuse? 내가 계속 거절한다면?

I feel like I win when I lose 난 지고도 이긴것 같은 느낌인데


Waterloo 워털루

Couldn’t escape if I wanted to 나는 결코 여기서 벗어날 수 없어요

Waterloo 워털루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당신과 있는 것이 운명이란걸 알아요

Whoa, whoa, whoa, whoa 워, 워, 워, 워

Waterloo 워털루

Finally facing my Waterloo 드디어 워털루를 보게 되네요

Ooh, ooh, ooh, ooh 우, 우, 우, 우

Waterloo 워털루

Knowing my fate is to be with you 당신과 있는 것이 운명이란걸 알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