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로사 커피숍 양평점 가볼만 한 공간

728x90



​테라로사 커피공장 (강릉)
강원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7
지번 | 구정면 어단리 1011-1

​테라로사 커피숍 양평점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992
지번 | 서종면 문호리 623


테라로사 커피공장은 강릉 근처 농촌에 자리를 잡았으나 그 맛과 전문성, 분위기 등으로 입소문이 타면서 서울 사모님들이 즐겨찾는 곳이라는 별명까지 들을 정도로 커피 매니아들에게 사랑받는 곳이 되었다.

그런 테라로사 커피숍 분점이 수도권인 양평에 문을 열었다.

강릉에 위치한 커피공장은 처음에는 허접한 외부 인테리어였지만 점점 깔끔해지게 변해갔고, 양평에 위치한
테라로사 커피숍도 새로 지은 것에 비해 현재 강릉 본점처럼 허술한 외부 인테리어로 만들어졌다는 점이 특이한 컨셉이라고 생각했다.

내부도 그렇게 화려하지 않고, 그냥 공장 같은 느낌이 들었다.

하지만 가족끼리 소풍가기에는 매우 안성맞춤이었다. 물론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는다는 전재 하에 말이다.



식당 건물, 커피 파는 건물, 일본 차를 파는 건물, 아이스크림을 파는 가게(백미당), 허브차 파는 가게(보타니칼샵), 화장품 파는 가게 등이 있었다.

특히 커피 파는 곳에서는 원두커피를 살수도 있고, 맛나는 빵도 먹을 수 있다. 빵이 매우 고급스럽기 때문에 기대를 해도 좋다. (단, 국내 밀가루인지 건강에 좋은지는 확인이 필요해 보임)

아이들이 충분히 뛰어 놀 수 있고, 편안하게 온 가족이 소풍 가듯이 가도 좋은 곳, 바로 태라로사 커피숍 양평점이다.



한가지 특이했던 건 흔한일 녹차라는 가게인데, 한국인이 운영한다는데 조금 이상했다.

흔한일 = 히비 라서 히비차라고 이름을 붙였다는데 보성 녹차란다.

일본인이었다면 괴상한 발상이고 왜 한국 보성 녹차를 다르게 부르냐고 따지기라도 할텐데.. 주인이 한국인이란다. 좀 바보스럽다고 생각했다.

아무튼 조만간 이 녹차 가게는 망할듯!!

왜냐? 맛있다며 시켰던 항아리 아메리카노랑 흔한일 녹차 맛이 거의 보리차 수준이었다.

특히 커피 맛은 매우 드럽게(?) 맛이 없었으며, 흔한일 녹차 맛은 거의 물이었다. 이런 정신으로 무슨 커피와 차 전문 가게를 여나?

더 웃긴건 2층으로 갔는데 쇼피 등 아늑한 자리는 예약석이라는데 3시간이 지나도 예약석은 차지 않았고, 우린 계속 테이블이 있는 곳에 앉아야만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