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볼때 필수품 - 데이트, 가족, 친구 등

핫이슈|2018. 2. 16. 10:37
728x90


영화를 볼때 상영시간이 은근히 길기 때문에 음료수와 스낵이 필수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알려진것은 팝콘과 콜라입니다. 참 신기하게도 영화를 보면 팝콘이 땡깁니다. 아무래도 일반 스낵은 해비하기(heavy) 때문에 가벼우면서도 맛 좋은 팝콘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한국에는 독특한 팝콘 문화가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팝콘인데요, 미국 등 해외 팝콘도 있지만 버터갈릭, 치즈갈릭 등 유독 마늘맛의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또한 어니언(양파맛) 팝콘도 인가가 높습니다.

미국 등 북미에는 카라멜 팝콘, 블랙라즈베리 팝콘, 치즈 팝콘 등이 있습니다. 한국에는 이런 카라멜 팝콘 등도 있고 이에 더해 여러 다양한 팝콧맛이 추가로 갖춰져 있어 매우 재밌습니다. (예: 딸기맛, 쵸코맛, 요거트맛 등) 영화도 즐거운데 팝콘도 즐거운 것이죠.


영화관에서 코크(콜라)나 스프라이트(사이다)를 주로 마시는 사람들이 많은데 건강 때문에 요즘 소다(콜라, 사이다 등 탄산류)를 건강 이유로 잘 마시지 않기 때문에, 아이스커피를 마시거나 병으로 파는 녹차, 건강차를 마시거나 생수를 마시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

또한 팝콘보다 일반 과자, 나쵸, 햄버거, 핫도그 등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핫도그는 냄새가 잘 안나지만 햄버거는 조금 냄새가 풍길 수 있어서 (특히 양파 등) 조심해야 합니다.

영화관에서 짜장면 등을 먹었다는 뉴스가 있었는데, 냄새나는 음식을 먹는 것은 실례이고, 남에게 피해를 주는 한동이니 자제를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