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박민영 루머 결혼? 열애설 팩트

핫이슈|2018. 7. 14. 16:56
728x90

요즘 한국에서 가장 핫한 드라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원작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연일 이슈입니다. 완벽한 캐스팅이고, 무엇보다도 두 주인공이 서로 어울리기 때문에 단순 드라마보다는 더욱 더 진짜같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런 폭풍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박서준 박민영 진짜 이러다 결혼하는 걸까요??? 사실 인생의 진짜 인연은 그렇게 자주 나타나지 않는 법이죵 ㅎㅎ




웹툰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 만큼이나 드라마에서도 성공적인 스토리 전개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당췌 다른 커플 연기자들보다도 케미가 완벽하다고 할까요? 여러 여심? 남심까지 빼앗은 두 남녀 주인공이 현실에서도 잘 되기를 바라는 건 팬심의 당연한 바램이라고도 볼 수 있죠. 드라마가 현실에서도 나타나기를 바라는 마음..


하지만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현재 소속사에서 어떠한 공식적인 이야기도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웹툰처럼 완벽한 <김비서가 왜 이럴까> 드라마에서도 같은 결말을 보여줄지, 다른 결말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드라마를 본 팬들은 드라마가 나오는 동안에는 이런 환상에 사로잡히게 될 것 같습니다. 두 주인공이 현실에서도 나타나기를 바라는 마음은 지극히 일상적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