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등 한류가 낳은 #아이돌챌린지 전세계 유행

핫이슈|2018. 9. 12. 23:3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밌는 세계적인 현상 중의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아이돌챌린지"입니다. 


이미 싸이의 강남스타일 춤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고, 그 춤을 따라하는 것이 트렌드가 됐었는데요, 이제는 BTS, 블랙핑크는 보다 강력한 짜임새 있고, 독특하고, 매력있는 춤으로 "아이돌챌린지" 즉 안무를 따라춘 뒤에 영상을 올리는 것인데, 전세계에서 벌써 수십만건이 업로드 됐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열풍에 미국 배우까지 합세했습니다. 바로 유명한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으로 더 잘 알려진 메이지 윌리암스(Maisie Williams)까지 도전을 했다고 합니다. 


메이지 윌리암스는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야 스타크 역을 맡아 스토리 내내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자아내게 하는 주인공 중 한명입니다.


많은 주인공들이 다 죽어나갈 때에도 꿋꿋하게 살아남는 역 중의 하나입니다.


그런 여주인공이 '아이돌챌린지'를 했으니 이슈가 되는 것이 당연합니다.



BTS의 인기는 이미 북미를 넘어 전 세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권에서도 인기가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점점 BTS가 전세계에서 인기를 굳혀나가고 있습니다. BTS의 인기는 한동안은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한국 출신으로는 전무후무한 *팬덤이 전세계적이고 광범위한* 세계 탑 가수로서 기록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