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놀래킨 평창 올림픽 개막식 오륜기 공개

728x90

역대 최고의 올림픽 오륜기가 등장했습니다. 정말 기발한 생각으로 평창올림픽이 개막식 "오륜기"를 드론으로 멋지게 공개했습니다. 먼저 비둘기처럼 하늘을 오르던 드론은 반딧불이처럼 하늘을 수놓더니 갑자기 스노보드를 타는 듯한 모습으로 변하더니 마침내 "오륜기"로 변했습니다. 오륜기로 변한 순간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소치올림픽에서는 오륜기 중 하나가 펴지지 않아 그야말로 폭망했었는데, 평창올림픽에서는 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가장 혁신적이고 가장 놀라운 오륜기를 공개했습니다.


전 세계에 대한민국을 똑똑하게 각인시킨 이번 평창올림픽을 통해 대한민국의 위상이 더욱 높아지기를 기대합니다.


최근 NBC 해설자 망언과 영국 언론사의 독도 관련 기사가 일본특파원이 쓴 것으로 들어나 한국 관계자들은 매번 당하고 화만 낼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라도 철저하고 치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더 이상, 남이 괴롭히기까지 기다리는 자세나 남이 공격하기까지 기다리는 멍청한 자세는 집어치워야 합니다.


한국민들은 평화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 정신줄 놓고 편하게 지내는 것이 아닐까요? 나태하고 게으르고 안이한 생각은 없앱시다. 상대방이 공격할 수도 있다라는 생각을 안하는 자체가 문제입니다. 대비하고, 경계하고 자신을 지킬 준비를 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