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주의 1회용 빨간약 구매하실때 주의하세요 ~ 포비돈 스틱스왑

카테고리 없음|2023. 10. 30. 15:52
728x90

포비돈 스틱스왑을 만들어 팔고 있는 그린제약 운영진도 보라고 적습니다.

포비돈 스틱스왑을 살때 분명 겉 포장에는 일반 면봉을 상상하도록 표시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일반 소비자라면 1개씩 면봉이 포장되어 매우 편리하겠구나 생각할 것입니다. 면봉 부분에만 빨간약이 묻어 있을거라고 추측하는게 일반적입니다.


구매가격은 3천원. 약국에서 부랴부랴 사서 상처가 난 곳을 소독하려고 뜯는순간, 왜 이렇게 큰건지.. 왜 2개나 들어있는지.. 손잡이 부분까지 들어가 있을 줄이야... 정말 이게 1960년대 아니고, 2023년에 일어나는 일이 맞는지 깜짝 놀랐습니다. 흥건하게 묻은 손잡이 부분을 빼는 순간 기분이 ㅜ 정말 유쾌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남은 한개는 버려야 하는 상황이 되어 더욱 자원낭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한번 박스를 체크해봤습니다. 우선은 박스를 보면 옆면에 면봉 크기를 예상하도록 이미지가 떠-억하니 붙여져 있었습니다.

 

사용이 편리한 1회용 빨간약 ?? ㅎㅎ

 

도대체... 1회용이라더니 2개는 왜 들어간건지 어의 상실 ㅋㅋㅋㅋ 웃음 밖에 안나옵니다. 이건 병원용으로 보기에도 매우 큽니다.

다시는 구매할 일이 없겠지만,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라고 이렇게 글로 공유합니다.


남은건 어찌해야 할까요?? 2개씩 들어간 이 웃기는 제품을…

한국사회가 요즘 일반상식에서 벗어나는 일들이 자꾸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다간 한순간에 선진국에서 후진국 됩니다!! 명심을 하고 교육도 개선하고, 사회 곳곳을 잘 살펴야 할것 같습니다.

그린제약 관계자들은 제품 전량회수하고, 세계 1등 제품으로 다시 출시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