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 & 젖병 추천] 양심없는 한국 유아용 제품 회사와 장사치들!!

카테고리 없음|2020. 9. 20. 16:56
728x90

[지원없음. 100% 실경험입니다.]

한국에서 아이 키우기 힘들다는 말을 들어보면 대부분 돈이 많이 나간다는 얘기를 합니다. 근데 만약 모든 아이 제품에 거품이 들어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아이가 태어나보니 관심이 없던 분유와 젖병을 비교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요!!

글을 다 읽고 나시면 아마 웃음이 나오고 어이가 없을 것입니다!!

특히 분유는 아이와도 매우 밀접한 아이템이어서 태어나자 마자 아이가 반응하는 거라 매우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근데 병원에서는 남양 아엠더마더를 멕이는 거에요. 한국꺼니 그러려니 했지만 제품의 주요 성분이 해외 여러나라에서 수입해서 섞어 판다니 정말 이상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모유와 같이 분유를 먹는 아이는 변비를 하더라구요. 모두다 그러는 것은 아니겠지만, 확실히 모유를 멕이다 분유만 먹으면 변비를 했습니다.

아이에게 좋다는 오스트리아산 산양우유도 멕여봤는데, 응가에 냄새가 너무 심하고 초록 응아를 누는 것도 좀 그랬습니다.

결국 황금응가를 눈다는 압타밀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우선 여러나라 분유를 섞는다는 남양과 달리 네덜란드산으로만 했고, 신기하게도 황금응가를 누었습니다.

그리고 남양은 설탕 성분을 넣는 건지 아이가 정말 맛나게 먹게 하는 느낌이 다소 있었는데요. 아이가 맛있다는듯 “쩝쩝” 하면서 모유를 거절했거든요. 그게 좀 심했습니다. 압타밀도 모유랑 다르니 모유를 거절할 가능성도 있기는 했지만 남양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가격!! (1단계 기준)

온라인에서 압타밀은 아엠더마더보다 3개 구매시 81,000원으로 82,000원 아엠더마더보다 1,000원 더 저렴합니다. 근데 낱개 구매시에 27,300원으로 압타밀은 차이가 크지 않은데 남양 아엠더마더는 31,000원 팔더군요!! 마트에서는 단계가 다르지만 40,500원에 팔다니~ 정말 어이 상실이었습니다. 그리고 남양은 버전이 얼마나 다른지 모르겠으나 3통에 110,700원에 파는 것도 있었습니다. 뭐 금가루 넣었냐?

압타민밀은 온라인 구매시 포인트까지 줍니다. 현재 7,371원을 주는데 결국 74,500원 꼴에 3통을 사는셈이 됩니다.

압타밀 판매금액
남양 판매가
남양 1개 온라인 구매가
일반 슈퍼 판매가 1통 40,500원


퀄러티도 안좋아! (여러나라꺼를 기준도 없이 섞음)

이유도 없이 비싸!

이런 제품을 누가 대체 사는지 모르겠네요! 그러니 아이가 소화가 힘드니 키우기 힘들다는 얘기가 나오고! 분유값이 비싸니 아이 키우면 허리다 휜다는 우스개 소리가 나오죠!!

한국 분유라면 수준높은 아주 깨끗한 한국 우유로만 !! 했을때의 얘기지! 이런 식이면 구매할 이유도 없습니다.

그래서 그러려니 하고 있던 차에 젖병이 이외로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젖병이 얼마 하나 봤더니 1개에 29,000원??? 정신 나간 것들!! 마치 아이폰 들어오기전 삼성 소울폰 보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하이퀄러티인 제품들을 아마존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팔고 있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아벤트 젖병을 아마존가와 네이버 다음 등에서 검색되는 금액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아벤트 아마존 가격
아벤트 한국 온라인 가격


아벤트 가격은 달러기준으로 24달러 28달러였습니다. 28달러가 최신형으로 보이니 그것으로 계산해 볼까요? 젖병 4개에 28달러면 1개에 7달러이고 환율을 계산해도 8,144원이네요!!


아니 어떻게 이게 19,000원이 됩니까? ㅎㅎ 기가 막혀서!!! 한국의 아이 관련 업체와 장사치에 사기에 치가 떨리네요!!

게다가 저기 위에 아마존 초이스를 보면 12개 젖병에 10달러에 팔고 있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근데 제가 누굽니까? 영어가 되니 좀 훑어봤죠~~

아벤트도 좋은 제품이었으나, 모유를 하는 아이들에게 맞는 젖병이 없을까 하고 찾아봤더니 아벤트 회사와 동등하게 리뷰가 있고 많이 구매한 누크 젖병이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보통 일반 젖병은 젖꼭지 부분에 구멍이 하나 있는데, 누크 젖병에는 여러개 구멍이 있고 젖꼭지도 엄마 모유 수유할때와 같은 느낌을 갖도록 개발을 했더라구요~ 리뷰도 대부분이 “드디어 우리 애기도 젖병을 물었다. 너무 만족한다”는 평이었습니다. 그만큼 잘 만들었다는 것 같았습니다.

가격은 3개의 12.95달러이므로 한개에 4,700원꼴이었습니다. 저는 당장 6개를 주문했습니다.


분유나 젖병이나 관련 업체들의 반성을 요구합니다! 한국도 개선할 것이 많은 나라이지 제발 자뻑 좀 그만했으면 합니다.

한국도 젖병 관련해서는 당장 가격을 내릴 필요가 있으며!! 분유도 여러나라꺼 섞지 말고, 직접 한국 우유로 만드세요! 가격도 당장 내리세요.

기술력 없으면 연구를 더 하고 혁신을 하던가, 장사하지 마세요~

이건 해외 제품을 홍보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실 구매자로 정말 어이가 없어서 모두가 알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참고로 저 젖병을 제가 수입해서 팔든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