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사이프리드 노출 동영상 남편 딸 맘마미아2 메릴스트립

핫이슈|2018. 8. 13. 23:30
728x90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영화 '러브레이스' 등에서 과감한 노출 연기를 한 바 있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더니 2017년 3월 15일에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누드 사진 등 사생활을 찍은 사진 23장이 급속히 퍼져나가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아만다 사이프리드 성행위 영상'이 아니냐는 의문을 품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유사 성행위가 포함되어 있고, 샤워를 하는 모습, 속옷 노출 등 사생활이 찍힌 사진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영화 '맘마미아'로 유명해졌고, 영화 '레미제라블'로도 이미 전 세계적인 흥행작에 여러 출연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8월 맘마미아2가 개봉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10세 연상인 토마스 사도스키와 결혼했고 딸을 한명 낳았습니다. 다른 스타 배우와는 달리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딸의 이름을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결혼하기 전에 많은 배우들과 염문을 뿌렸습니다. 리스트는 저스틴 롱, 데스몬드 헤링턴, 조쉬 하트넷, 제임스 프랑코, 앤드류 조블론, 라이언 필립, 도미닉 쿠퍼, 알렉산더 스카스카드, 제스 마찬트(Jesse Marchant), 에밀 허쉬, 미카 알버티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배우끼리 서로 개성이 너무 강하고, 매우 자유스럽고 자기주장도 강한 편인데다가, 다른 사람에게 떠받들다시피 한 관계가 많다 보니까 결혼은 그리 잘 쉽게 이뤄지지는 않는가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