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SH Tea 스태시 차 맛본 후기

728x90


아마존 사이트에서 STASH 스태시 티를 발견하였습니다. 리뷰를 보니까 평도 나쁘지 않고 이 정도면 시켜 마셔도 되겠다 싶어서 주문을 하려고 봤더니 종류가 너무 가지가지였습니다.


그래서 테스터를 팔길래 한번 주문을 해보고 저에게 맞는 차가 몇개인지를 찾기 위해 일일이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 망고 패션푸르츠 Mango Passionfruit ★★☆☆☆

망고향보다는 모과향이 나는 독특한 차였다. 나쁘지 않았지만 애용할 차는 아니었다.


- 레드 벨벳 Red Velvet ★☆☆☆☆

신맛만 나는 차, 라즈베리 향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맛이 시기만 하고 어떤 풍미도 느낄 수 없었다.


- 블랙 포레스트 Black Forest ★☆☆☆☆

잉? 뜨거운 물을 넣자마자 향긋한 쵸콜릿 냄새가 나길래 신기했는데, 맛을 보자 마자 느낀 것은... 밍밍한 풀맛?? ㅜㅜ 이 중에서 좋은 맛을 찾아낼 수도 있겠죠?


- 차이 그린 Chai Green ★★★☆☆

지금까지 차 중에서 그나마 가장 맛이 강하고 괜찮은 차였습니다. 녹차에다가 시나몬(계피가루)과 생강뿌리, 올스파이스 등이 들어가 독특한 민트 향이 납니다.


- 아사이 베리 Acai Berry ★☆☆☆☆

또한번의 밍밍한 풀맛? 이쯤되면 그냥 트와이닝의 홍차를 마시는 것이 나을듯... 향은 좀 나는 것 같은데... 그다지 향만 느끼고 싶지만은 않았다. 특히 여러가지 향신료 들을 무조건 섞던데.. 이거 검증이 된 것일까? 갑자기 딸꾹질이 나오는데 ;;;


-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English Breakfast ★★★☆☆

홍차는 홍차였다. 가장 진하게 우러났지만, 역시 유명한 차들과는 거리가 있었다. 아직도 많이 남아 있는데, 현재로서는 크게 기대가 되지 않는다.


- 슈퍼 아이리시 브렉퍼스트 Super Irish Breakfast ★★★☆☆

이것도 홍차의 한 종류였기 때문에 기대했지만, 다른 제품의 것을 한번 마셔봐야 할 것 같다. 그다지 큰 차이의 맛을 느끼지 못했다. 


- 브렉퍼스트 인 파리 Breakfast in Paris ★★★☆☆

잉글리시 브렉퍼스트에 약간 베르가못(Bergamot, 작은 오렌지) 기름과 라벤더 그리고 바닐라 추출물이 들어간 홍차. 


- 피치 Peach ★☆☆☆☆

역시나 '스태시티'의 과일맛 특징은 향만 좋고 맛은 없다는 점이다. 피치를 마시고 이게 뭥미? 게다가 아주 아주 오래 오래 담가도 맛은 써지기만 할 뿐 특유의 복숭아 맛을 기대할 수는 없었다.


- 더블 베르가못 얼그레이 Double Bergamot Earl Grey ★★★☆☆

'브렉퍼스트 인 파리' 차와 맛이 비슷하다. 이유는 둘다 베르가못 기름이 들어가기 때문이다. 홍차에 오렌지, 귤 계열의 과일의 맛을 더하면 풍미가 더 깊어진다는 것을 가르쳐 준 베르가못 얼그레이.


- 써니 오렌지 진저 Sunny Orange Ginger ★☆☆☆☆

'스태시티' 과일차. 향은 좋으나 추천은 못하겠음. 밍밍함. 

(앞으로 과일차의 경우에 맛이 비슷할 경우에는 위와 같이 적도록 하겠음. 이걸 차라고 하기엔 ...)


- 코코넛 망고 우이 울롱 티 (Coconut Mango Wuyi Oolong Tea ☆☆☆☆☆

마시자마자 바로 버렸던 티였습니다. 정말 울롱티 맛도 안나고, 코코넛 향이 뭔지도 모르겠음.

P.S. 왜 한국 지식백과에서는 L이 들어가 있는데 울롱티가 아닌 우롱티라고 표기하는지 이해가 안됨


- 파워 브렉퍼스트 (Power Breakfast) ☆☆☆☆☆

어떻게 일반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보다도 맛이 없지? 그러면 '파워'라는 말을 꺼내면 안되지 않나?! 실망 참 많이 한다....


전체적으로 결론을 내보겠습니다.


솔직히 기대를 많이 하고 샀는데요... 아마도 다시 사라 그러면 못 살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향만 좋고 본질의 차맛은 최악입니다. 


심지어 가장 기대를 했던 홍차, 카모마일, 페퍼민트 같은 차들 조차도 기본에 충실하지 못했습니다.



댓글()

하남시 맛집 - 중식 냉면 “권현숙의미사리팔당냉면”

728x90

#면이쫄깃한집 #맛있는집

권현숙의미사리팔당냉면

중식당
031-793-6869
경기 하남시 서하남로 364

적당한 가격으로 짜장면, 짬뽕(초마면)을 맛볼수 있으며, 특히 오늘의 음식을 먹으면 오천원에 식사를 할 수 있다.

더욱이 탕수육이 만원이라 부담없이 추가해서 먹을수 있다.



댓글()

공정한 채용에 대해서

728x90

공정한 채용이라는 것은 어떤 것일까요?

만약 영세 1인 기업을 운영하는 아버지가 알바생을 구하기가 어려워 아들의 친구를 고용했다면 이것은 비리가 아니죠. 아마도 다수에게 홍보하는 비용이 더 나올 것입니다.

공정한 채용은 보통 국가 관련 공무원, 세금으로 지원받고 운영되는 공기업, 청년지원 등 다양한 지원금 정책 등이 포함되는데, 사기업도 규모가 커질 경우는 보다 공정성이 요구됩니다.

예를 들면, 국회의원, 대기업 자녀라고 해서 뽑으라고 무언의 압력과 거래가 오간다면 이것은 비리인거죠.

국회의원 자녀도 물론 실력이 좋다면 대기업에 취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면접시 자신의 아버지를 언급한다던가 면접관 등 인사 담당자가 국회의원의 친구이거나 지인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죠.

사실 유럽, 미국 선진국의 경우는 이렇게 부족할 것이 없는 자녀들은 “뭐하러 들어가?” “드러워서 안간다.” 등의 의견을 내며 스스로 안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기업일수록 나라에 여러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그 공공성을 어쩔 수 없게 갖게 되는 것입니다.


댓글()

역시 카누가 낫더라. 네스카페 수프리모 최악!!!

728x90

역시 카누가 1위인 이유가 있는 것일까??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두개의 스틱을 넣어도 맛이 이상했다. 다시는 수프리모를 사지 말아야겠다 ㅜㅜ



이걸 원두라고 파는 것 자체가 웃긴다!

네스카페는 #캡슐커피머신 도 비싸게 산다고 말이 많던 곳이었다. 상대적으로 다른 제품이 훨씬 저렴하고 좋았다.

한국은 법으로 해외 업체가 한국 업체와 끼고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법을 만들어야 한다.

가격을 훨씬 올리고 한국 소비자만 피해를 본다.

참고로 네스카페는 롯데가 관할하고 있다. 이런 체제를 금지해야 한다.

댓글()

영국 런던 일본식당 - 인도 커리를 일본음식이라고??

728x90

​​​



@tombo_london 이라는 일본 카페 맛차 바에서 인도 커리를 일본, 일본음식이라고 알리고 있는 것을 캡쳐했습니다.

자기 버릇 못 버린다고 일본이 얼마나 거짓 정보를 생산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이 업체는 이미 한국음식을 일본음식인양 알리던 식장이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항의를 해도 댓글 하나 주고 있지 않습니다.

일본은 늘 이런식입니다.

이걸 일일이 설명해야 되나요?? 일본인들은 언제까지 전세계에서 이런 짓을 반복할 건가요??

정말 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댓글()

한국어 일본어 연관성 조사 - 단어 모음

728x90

丸]+[ㄷ·ㄹ;丸]->[구들->구즐->구슬;丸玉][ㄱ·ㄹ;丸]+[ㄷ·ㄹ;丸]->[구딜->구질->구시로]->[くしろ ;kusiro=釧]くしろ [kusiro=釧][명사] 《고어》 고대(古代)의 팔찌.((조가비·청동· 등으로 만들어져 있음)) 


한국의 아가 Aga 와 일본의 아카 Aka


경남 돐 = 돌시=1년 하는 단어가 일본의 토시 와 같음. "1년이 지났다"=""돌시가 지났다"="토시"라고 표현함


<거짓말 = 우소(うそ), 여기 오소 = 요고소 = 요코소(ようこそ)>

일본어에서 '거짓말'을 뜻하는 '우소(うそ)'와 같은 단어가 경상도 사투리에 존재한다. 

바로 심한 짓이나 거짓말을 할 때 말하는 '웃소'이다. 의미가 비슷하다. 

그리고 경상도에서는 '-오소'라는 말을 참 많이 한다. 이거 하소. 여기 오소. 하지 마소. 등등이 있는데. 경상도 가게에서 가장 많이 듣는 단어가 '여기오소'이다. 얼핏 들으면 '요고소'라도 들리기도 한다.

그런데 일본에 여행해 보면 자주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요코소'이다. 환영하다, 어서 오세요라는 의미의 말인데, 경상도의 '요고소'와 매우 비슷함을 알 수 있다. 일본도 백제계, 신라계, 고구려계가 이민을 많이 갔기 때문에 여러 문화가 복합적으로 나타나고 있음을 일본어 언어가 증빙하고 있는 것이다.

댓글()

일본과 여진족 후금(청)은 어떻게 강력한 나라가 되었나? 기술개발보다 중요한 기술 활요

카테고리 없음|2019. 1. 7. 15:28
728x90

조선시대 멍청한 짓을 지금도 하고 있지는 않은지 뒤돌아 봐야 한다!!


최소 지금 기억이 나는 것만 해도 mp3, mp3플레이어, 양념치킨을 세계 최초로 발명한 윤종계 씨, 싸이월드, 커피믹스, PC방 등등

이 중 mp3플레이어의 경우는 국내 지적재산 보호가 열악한 (바보같은??) 상황을 틈타 결국 국내에서 특허는 소멸되고, 이 특허를 해외에서 사들여 결국 해외에 로열티를 주는 멍청한 짓을 이미 했었는데요..

우리가 임진왜란을 겪은것도, 일제시대를 겪은 것도 모두 우리 안에 그 문제 원인이 있었습니다.

1592년 임진왜란이 일어나기 전, 청이 될 만큼 강력했던 여진족의 파워가 생기기 전, 1903년 함경도 단천은광에서 연은분리법을 최초로 개발하고도 이를 일본, 여진족에게 넘기고는 멍하니 있다가 임진왜란, 병자호란을 당했습니다. 당시 전세계가 은을 중심으로 무역하며 번역하던 것을 조선만 몰랐다니 말이 됩니까???

또한 그 당시 가장 중요한 수출품이었던 인삼도 여진족이 장악한 백두산 인삼에 밀려 버렸습니다. 조선은 인삼을 상품화하려는 의지도 없었고, 절실하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만주는 백은을 확보하기 위해 목숨을 걸었다고 합니다. (‘오랑캐 홍타이지 천하를 얻다’ 책에서)

댓글()

미세먼지 수치가 과연 맞을까? 정부 조작??

728x90

정부가 거짓말을 시켰다면?

아침마다 같은 하늘쪽(서울방향)을 바라보면 회색 짙음의 정도가 눈으로 확연하게 구분이 되는 날들이 있다.

하늘이나 산을 보면 미세먼지 정도를 어느정도 예측이 가능했다.

그런데 요즘 국민들이 하도 뭐라고 하니까 미세먼지 농도를 속인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당장 중국 사이트(http://aqicn.org/here/kr)만 들어가도 100 넘는 수치가 수두룩 한데도 네이버는 45라고 뜨면서 보통이라고 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이것을 윗대가리가 함부로 바꾸라고 협박했다면 이건 독재정부보다 더 나쁜 짓이다.

​​​


댓글()

살빼는 다이어트 비법

728x90

1. 아침마다 바닥에서 구른다.

두손, 두다리 붙이고 배에 힘을 주고 구른다.


2. 다리를 묶고 무릅을 좌우로 움직인다.

댓글()

대박집 맛집 딱하나 비법

728x90

대박집마다의 맛집 비법입니다.



♦ 부모산가든 <쪽갈비찜>

경기 평택시 죽백동 344-4

031-655-6553


쪽갈비찜 - 땅콩+ 아몬드 죽 첨가



♦ 큰바다생선구이 <모둠생선구이세트>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송산로 613

031-527-5896

모듬생선구이 - 천일염+마늘즙+물 스프레이로 뿌림


갈치찜 - 늙은호박



댓글()

김연아 레볼루션 온 아이스 평가

728x90

모두가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든 가운데, 김연아 선수의 첫 공연은 다소 아쉬웠다.

첫번째 나온 팀은 남자는 검정색, 여성은 빨간색으로 커플로 짝을 이루어 안무의 짜임새를 보여주었고, 페어팀, 아이스댄스 팀은 거의 묘기에 가까운 연기를 보여주었고, 밝은 음악이던 어두운 음악이던 대중이 호응할 수 있는 음악을 선택했다. (밝은 음악 90%이상)

김연아 선수 팬이지만 한국 피겨의 발전을 생각하며 장단점을 정리해본다.



1. 첫번째 공연 - 진한 자주빛 의상

여기서 또다시 피겨는 안무, 의상, 음악, 점프가 제일 중요하다는 것은 간과했다. 캐나다와의 결별은 한국의 현수준을 극명히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안무는 너무 단조로웠고 그 흔한 점프 한번을 뛰지 않았다.

특히 의상은 대체 왜 그럴까 싶을 정도로 어두운 배경이 대부분인 아이스쇼에서는 더욱더 빛나는 의상이나 밝은 계열을 사용하는데, 어두운 자주빛은 매우 답답했다. 사진은 잘 찍어서 인지 잘 나왔다고 하지만 방송에선 매우 답답해보였다.

특히 음악이 유명하지 않아서 감정이입이나 호응이 어려웠고, 음악에서의 피아노 소리가 너무나 둔탁했다. 의상과 더해 너무나 답답했고, 점프를 뛰지 않아 더욱더 포인트가 없었다.


2. 두번째 공연 - 하얀 의상, 함께 공연

희상은 깔끔했다. 음악은 주최측에서 선정한 것으로 보였고 전반적으로는 꽁트처럼 괜찮았다.

아무래도 여러 사람과 공연하다 보니 그냥 그렇다고 할수도 있지만, 김연아 선수 급에 비하면 너무 단조로웠다. 여기서 한번 “죽음의 무도”와 같은 임팩트 있는 안무나 점프가 필요했다고 본다. 적어도 스핀이 들어갔더라면.. 다음엔 더 멋진 모습을 보고 싶다.


3. 세번째 공연 - 검정 양복, 함께 공연

김연아가 좋아하는 All of me 안무이고 마지막의 여성으로 변신하는 안무인데, 사실 이런것 보다는 아이스쇼에서는 댄스곡을 선정해 역동적인 안무를 했더라면 어땠을까??

김연아 선수의 공연을 보고 티켓을 끊은 사람들이 신명이 날 수 있도록 말이다. 기쁜 시간을 주는 것도 좋은 팬서비스라고 생각한다.


4. 마지막 인사무대 - 어두운 파란 계열 빛나는 의상

마지막 무대라 특별나게 보여줄 것은 없었으나 점프 한번 뛰었더라면 어땠을까??

그리고 여성들 모두 치마 있었는데 혼자만 바지 입는 것도 어색했다. 혼자만 너무 튀었다고 생각한다.

전반적으로는 컴백한 것에 환영을 하지만. 준비 기간이 적었던 것인지 조금은 아쉬웠다. 뭐 어쨌거나 채워나가면 되는 문제니까^^





댓글()